본문 바로가기
미국생활/내돈내산

[내돈내산] 게이밍 마우스 추천

by 조지초이 2022. 12. 9.

 


안녕하세요! 

조지입니다! 

 

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를 추천드리러 왔습니다! 

몇년간 사용했던 제품이고 

하나는 한국에서 사용하고, 하나는 미국에서 사용 할 정도로 

제가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제품입니다! 

 

많은 블로거들이 계시지만,

저는 기계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 

아주 쉽게 설명해드리려 합니다! 

어려운 용어들 말고! 

쉽게 알 수 있는 말들로

리뷰 해드리겠습니다! 

 


조지의 놀이터 카카오뷰 & 구독

 

시작하기에 앞서

오른쪽 상단에 구독하기를 누르시면

[티스토리]에서 새글을 바로 읽으실 수 있고!

 

카카오뷰에서 [조지의 취미생활]을 추가하시면
카카오톡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!

 

 

조지의 취미생활

| 게임 | 게임소식 | 마블 | 맛집탐방 | 여행 | 유튜브 | 당신의 취미생활을 위한 모든 것!

pf.kakao.com


 

 

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

RAZER의 VIPER라는 마우스 입니다! 

 

언박싱

 

 


마우스 외관

 

 

RAZER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패키징입니다. 

항상 RAZER 제품을 구매할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

구매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듯 한 패키징 입니다.

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! 


 

가벼운 무게

제가 이 마우스를 좋아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 너무 무겁지도, 가볍지도 않은 딱 적당한 무게의 마우스라는 것 입니다!게임을 좋아시는 분이거나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이해하시겠지만

마우스가 무거우면 손목이 아파와서오랫동안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워지죠 ㅠ

근데 VIPER마우스는 제가 사용했던 마우스 중에서

가장 가볍고 오랫동안 게임을 해도 손목이 힘들지 않아서 아주 좋았습니다!

 


 

시리즈안에 다양한 종류

출처: RAZER 공식 사이트
출처: RAZER 공식사이트

VIPER 시리즈 4가지의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. 

 

1. VIPER MINI

2. VIPER ULTIMATE

3. VIPER 8K

4. VIPER PRO

 

무선 마우스도 있으니본인한테 가장 잘 맞는 마우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!성능은 이미 충분히 좋으니너무 비싸지 않거나 저렴한 걸 고르시는 것 도 하나의 방법이겠죠? 

 


 

가성비 갑

 

VIPER 게이밍 마우스는 RAZER사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

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

현재 (2022년 12월 01일 기준) 네이버 쇼핑에서

VIPER mini가 ₩25,080

VIPER가 ₩56,460

에 판매되고 있습니다! 

 

이쁘기만 하고

성능 별로 + 무거운 무게의 마우스를 사시는 것 보다

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!

 


 

양손잡이 용 게이밍 마우스

VIPER시리즈는 양손잡이 게이밍 마우스로

오른손잡이가 아니더라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!

제가 사용해 본 마우스 중 에서는

처음으로 양손잡이 용 게이밍 마우스였는데

양손잡이용이라고 성능이 떨어지거나

그립감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았어요!

 


 

이.쁨

결정적으로...

RAZER 회사의 특유 느낌이 잘 묻어나고

겁나...

'이쁩니다'

RAZER의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 때문에

저는 RAZER 제품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되었어요...

이쁘기만 한게 아니라

성능도 좋고

가성비까지...

너네 다 해라.. ㄷ ㅏ해...

 


처음에는 키보드로 시작해서

마우스

헤드셋까지...

나중에는

마우스패드

랩탑도 갖고 싶어요... ㅋㅋㅋㅋㅋ

 

디자인도 이쁘고

성능도 좋아서 

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회사의 제품입니다.

 

좀 가볍고 이쁜 마우스를 찾고 계신다면

이번 기회에 VIPER로 갈아타시는 건 어떠신가요!?!

 


 

 

조지의 놀이터

영화/만화/게임/여행/맛집/-취미생활도 정보력!

georgesplayground.tistory.com

댓글